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모트, '초이스 이벤트'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마모트

마모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는 공식블로그의 방문자수 10만명 돌파 기념으로 '2014 마모트 S/S 라인 초이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블로그 오픈 1년여만에 방문자 수가 10만명을 넘자 소비자에 대한 보답 차원으로 기획됐다. 이를 통해 마모트의 전문 산악인을 위한 제품부터, 출퇴근을 위한 패션 아이템까지 다양한 네가지 라인의 신제품을 소비자가 선택, 체험함으로써 마모트와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마모트 블로그에 포스팅 되어있는 2014 마모트 S/S 제품 라인을 선택 후 갖고 싶은 제품명을 비밀 댓글로 작성하는 방식이다. 선택의 범위는 전문 아웃도어 라인인 투 아웃도어(To Outdoor) 라인, 생활과 밀접한 트래블 스포츠(Travel Sports) 라인, 다이나믹한 활동에 적합한 모멘텀(Momentum) 라인, 트렌디한 시그니처(Signature) 라인 등 4가지 라인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참여기간은 20일까지다. 추첨을 통해 2014 마모트 S/S 라인 제품 4명과 (제세공과금 22% 당첨자 부담), 베스킨 라빈스 교환권 50명,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권 100명(1인 2매)을 총 155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24일에 발표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수만과 상하이 동행한 미소년들…데뷔 앞둔 중국 연습생들?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국내이슈

  • 관람객 떨어뜨린 카메라 '우물 우물'…푸바오 아찔한 상황에 팬들 '분노' [영상]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해외이슈

  • "여가수 콘서트에 지진은 농담이겠지"…전문기관 "진짜입니다"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PICK

  • 속도내는 中 저고도경제 개발…베이징서도 플라잉카 날았다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대통령실이 쏘아올린 공 '유산취득세·자본이득세'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