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이언2 '시그니처 서비스' 한달 50만명 체험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서비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서비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팬택은 베가 아이언2 출시를 기념해 지난달 15일부터 지난 13일까지 진행한 '시그니처 스튜디오 이벤트'에 총 50만명이 방문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고 17일 밝혔다.

시그니처 스튜디오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베가 아이언2의 메탈 부분에 가상으로 각인을 새겨볼 수 있는 이벤트로 하루 평균 1만5000명, 하루 최대 3만명이 방문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팬택 관계자는 "차별화된 베가 아이언2의 디자인에 나만의 개성을 더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고 말했다.
팬택은 지난 해부터 시그니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아이언 시리즈의 엔드리스 메탈에 자신만의 각인을 새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가 아이언2 출시와 함께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이 기존 8개점에서 총 25개점(이마트 22개점, 팬택 서비스센터 3개점)으로 확대됐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그니처 스튜디오'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에 따라 소비자는 새기고 싶은 문구나 그림을 비롯해 글자체, 새길 위치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사용자가 직접 디자인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시그니처 서비스에 대한 호응도 좋다. 팬택 관계자는 "현재까지 2000명 이상이 시그니처 서비스를 이용했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