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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2014년 상품검증단 출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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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KT가 고객, 영업사원,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2014년 상품검증단'을 새롭게 출범한다고 10일 밝혔다.

상품검증단 신규로 출시되는 상품을 대상으로 고객 입장에서 상품을 검증해 개선 사항을 반영 후 출시하는 상품검증 프로세스다.
KT는 상품검증단을 통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상품출시 문화 정착 ▲VOC 발생요소를 사전에 차단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1등 상품 만들기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새로 선발된 2014년 상품검증단은 예년과 달리 주부, 대학생, 직장인 등으로 구성된 고객의 수를 대폭 확대하고, 고객 접점 부서에 있는 단말전문가, 영업직원 등 분야별 현장 전문가를 보강했다.

남규택 KT 마케팅부문장 부사장은 "KT는 고객을 위한 가치창출이 곧 KT의 성장이라는 믿음으로, 고객가치 1등 기업이 되려고 한다"며 "이를 위해 상품검증단 참여자 모두가 KT 상품을 직접 만든다는 생각으로 활동에 최선을 다해주시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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