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청춘학당 배슬기, 심한 베드신은 대역 "어떻게 된거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슬기 성은의 '청춘학당' 온라인서비스가 시작됐다.

배슬기 성은의 '청춘학당' 온라인서비스가 시작됐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배슬기 성은의 파격 노출 연기로 화제를 모은 '청춘학당' 온라인서비스가 시작됐다.

지난 3월 27일 개봉한 영화 '청춘학당:풍기문란 보쌈 야사'(이하 '청춘학당')의 온라인 유료 다운로드 서비스가 3일부터 포털 네이버를 통해 제공된다.
청춘학당은 수위 높은 예고편으로 개봉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청춘학당'은 얼굴도 모르는 여자에게 겁간을 당한 꽃도령 3인방의 발칙한 과학 수사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 멜로 영화.

1887년 고종24년 어느 마을에서 누군가에게 납치된 두 남자 목원(이민호)와 류(안용준)는 남녀의 은밀한 거래가 시작되는 물레방앗간으로 끌려가 강제로 관계를 맺게 된 후, 자신들의 총각딱지를 강제로 뗀 여인을 찾아나서게 된다.

남자는 "대체 뭐 하는 짓이요"라며 몸부림치며 반항하지만 여자는 아랑곳없이 자신의 욕심을 채웠고, 총각딱지를 강제로 떼인 두 친구 목원(이민호 분), 류(안용준 분)는 해당 여인을 찾아 나서게 된다.
특히 배슬기는 남자들과 강제로 성관계를 갖는 여인 향아 역으로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파격 베드신에 관심이 집중됐다. 하지만 배슬기의 베드신 일부가 대역 배우를 동원해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배슬기는 대역 논란에 대해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심한 노출 부분은 대역 배우가 연기했지만 나 또한 그 부분을 제외하고는 똑같이 연기했다”면서 “현장에 나도 함께 있으면서 장면의 느낌을 갖고 연기했다. 대역 또한 제작사 측에서 편의를 봐주시고 배려해주신 것이지 내가 의도적으로 피한 건 아니다”고 말했다.

'청춘학당' 배슬기 성은 노출신에 누리꾼들은 "'청춘학당' 배슬기 성은, 파격적이다" "'청춘학당' 배슬기 성은, 진정한 19금이네" "'청춘학당' 배슬기, 심한 노출신은 대역이라고? 어떻게 된거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