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디아지오코리아, '스미노프 아이스 그린애플'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디아지오코리아는 보드카 시장의 저변확대를 위해 간편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주류 제품인 '스미노프 아이스 그린애플'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스미노프 아이스 그린애플은 글로벌 No.1 보드카 브랜드 스미노프의 다양한 플레이버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스미노프 그린애플 제품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RTD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도수는 5.2도로 가벼운 술자리나 모임, 파티 등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스미노프 아이스 그린애플 출시로 디아지오코리아는 기존의 스미노프 아이스, 스미노프 더블블랙 아이스와 더불어 총 3가지 RTD 제품을 갖추고 본격적인 RTD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와 함께 스미노프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mirnoffKorea)을 통해 '스미노프 디스트릭트(Smirnoff District)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힙합 가수 박재범과 함께 패션을 주제로 진행되는 디스트릭트 캠페인은 오는 14일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팝업스토어와 스미노프 디스트릭트 피날레 행사를 통해 젊은 층과 소통할 예정이다.

스미노프 아이스 그린애플은 현재 대형마트 및 편의점, 맥주 편의방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용량은 27㎖, 출고가격은 20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국내이슈

  •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해외이슈

  •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