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진로,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하이트진로 가 2014년 최고의 맥주를 선정하는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은 최근 지속적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국내 맥주 맛에 대해 고객의 의견이나 맥주 선호도를 유쾌한 방식으로 담아내기 위해 기획됐다.
맥주 대통령 선거 사이트를 개설해 고객들이 직접 선호하는 맥주에 투표하고 자유롭게 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했다.

맥주 대통령 후보로는 맥스(기호 1번)와 드라이 d(기호 2번)가 출마했으며, 각 제품의 모델인 배우 하정우와 가수 지드래곤이 대변인으로서 선거유세를 지원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일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맥스 모델인 하정우와 드라이 d 모델인 지드래곤이 출연하는 맥주 대통령 선거 홍보영상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케이블 채널과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맥주 대통령 선거 홍보 영상은 출마선언 편, 공략발표 편 등 총 3편의 영상으로 구성되며, 하정우와 지드래곤이 각각 출연해 맥스와 드라이 d가 맥주 대통령에 당선돼야 하는 이유를 재미있는 영상으로 전달한다. 영상에서 하정우는 맥스의 깊은 맛과 풍미야 말로 맥주 대통령에 어울린다고 어필하고 있으며, 지드래곤은 드라이 d의 시원함과 열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한다.

이외에도 실제 대통령 선거를 진행하는 것처럼 맥주 대통령 선거 포스터, 선거 판촉물 등도 제작하여 배포되며, 캠페인 기간 동안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선거 유세 및 오프라인 투표 이벤트도 병행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다음달 20일 까지 진행되며, 맥주 대통령 선거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 사이트에(www.BEERVOTE2014.com)에 접속해 자신이 원하는 후보에 투표를 하면 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국내이슈

  •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포토PICK

  •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