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모델 이효리와 '일품단심' 캠페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브랜드 모델 발탁, 광고 시작
진정성·고급스러운 이미지 시너지 기대

올해 창립 100주년을 맞은 하이트진로 가 가수 이효리를 일품진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이효리는 일품단심'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일품진로와 이효리가 함께하는 첫 광고인 만큼 이효리는 일품단심 슬로건을 바탕으로 일품진로의 맛과 핵심 가치를 표현하는 데 집중했다. 애주가로 알려진 이효리가 선택한 좋은 술 일품진로를 즐기는 모습을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효리와 함께한 일품진로 브랜드 광고[사진제공=하이트진로]

이효리와 함께한 일품진로 브랜드 광고[사진제공=하이트진로]

AD
원본보기 아이콘

광고는 모델 이효리가 거리를 걸으며 '내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세 가지, 잘 어울리는 옷(衣), 맛있는 음식(食), 좋은 술(酒)'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시작된다.

다이닝 바에 도착한 이효리는 일품진로를 즐기는 특별한 방법을 설명한다. 다이아몬드 뚜껑을 열자마자 향을 맡은 뒤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느끼기 위해 첫 잔은 스트레이트로 마시고 음미한다. 이어 카메라를 보며 '이 맛의 비밀은 100년이야'라고 속삭이고 '100년 증류주 기술로 완성하다'라는 자막과 함께 화면이 전환된다.


이효리의 진심을 담은 슬로건 이효리는 일품단심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광고는 마무리된다. 바로 그때, 이효리가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다시 등장해 "100년, 따라 올 수 있겠어?"라는 내레이션을 덧붙인다. 이효리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은 유튜브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모델 이효리의 이미지와 일품진로 브랜드 이미지가 닮아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일품진로 브랜드 최초로 모델을 발탁한 만큼 더욱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지난 23일 일품진로 오크25를 출시하며 일품진로25, 일품진로 오크43, 일품진로 1924, 일품진로 고연산 등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수만과 상하이 동행한 미소년들…데뷔 앞둔 중국 연습생들?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국내이슈

  • 관람객 떨어뜨린 카메라 '우물 우물'…푸바오 아찔한 상황에 팬들 '분노' [영상]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해외이슈

  • "여가수 콘서트에 지진은 농담이겠지"…전문기관 "진짜입니다"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PICK

  • 벤츠 신형 C200 아방가르드·AMG 출시 속도내는 中 저고도경제 개발…베이징서도 플라잉카 날았다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대통령실이 쏘아올린 공 '유산취득세·자본이득세'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