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리뉴얼은 라크의 주요 고객층인 30대 남성 흡연자를 겨냥해 심플하면서 현대적인 디자인을 강조했다.
2002년 11월 국내 최초 1mg 제품으로 저타르 시장을 개척한 라크 프리미엄 원은 특유의 부드럽고 순한 맛으로 국내 성인 흡연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라크 출시 12주년을 맞아 본질의 맛은 유지하면서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한층 밝고 모던한 느낌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소비자 만족을 높일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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