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는 한국 진출 30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KFC만의 특별한 맛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Sogood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KFC 비스켓은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에피소드의 중심 매개체로 등장해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 받은 제품임을 상기시켰다.
드라마 방영 이후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약 2배 증가하는 등 다시 한 번 큰 인기를 모은 비스켓은 달콤하고 부드러워 따뜻한 음료와 잘 어울린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