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소비자대상]디아지오코리아, 3040男이 반한 위스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주류부문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디아지오코리아의 윈저 블랙은 '윈저17'의 부드러운 목 넘김과 더욱 풍부해진 과일 향으로 위스키 맛에 대한 기대와 변별력이 높은 30∼40대 남성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소비자들로 하여금 기존 윈저17에 비해 가격이 비쌀 것이라고 느끼게 할 만큼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후한 점수를 받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주류 판매 업주들에게도 지금까지 음용해본 17년급 위스키 중 목 넘김이 가장 부드럽고 마신 뒤에도 입 안 가득 오래 남는 향이 뛰어나다는 평가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윈저 블랙의 판매 속도가 예상보다 빠르다 보니 일부 도매장과 업소에서는 추가 물량을 항공편으로 공급받고 있으며, 희소한 원액을 사용하는 제품 특성상 물량을 확보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한편 윈저 블랙은 드라마 '응답하라1994'의 주인공들과 함께 작업한 이색 동영상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윈저 블랙 광고 영상 캠페인은 이병헌등 국내 최고의 남성 배우들을 섭외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던 기존의 광고와 달리 응답하라1994에서 코믹한 연기를 선보인 정우와 성동일 등을 파격적으로 기용, 재치 있고 코믹한 연기를 담았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