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용의자' 박스오피스 2위 '굳건', 식지 않는 흥행 열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용의자' 박스오피스 2위 '굳건', 식지 않는 흥행 열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강렬한 액션 영화 '용의자'(감독 원신연)가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관객몰이를 하고 있다.

7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용의자'는 지난 6일 하루 전국 593개 상영관에 7만 5452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 수는 317만 6941명이다.
'용의자'는 개봉 3일 만에 100만, 개봉 8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한데 이어 13일째 300만 돌파에 성공했다. 이는 앞서 628만 관객을 동원한 원빈 주연의 '아저씨'보다 빠른 흥행 속도라 눈길을 끈다.

'용의자'는 조국에게 버림받고 가족까지 잃은 채 남한으로 망명한 최정예 특수요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박희순과 공유가 각각 남한의 방첩 분야 최고 베테랑 민세훈 대령과 한순간에 모두의 타깃이 된 요원 지동철 역을 맡아 열연했다.

한편 이날 박스오피스 1위는 전국 827개 상영관에 16만 5788명의 관객을 동원한 '변호인'이 차지했다. 이어 전국 353개 상영관에 3만 7131명의 관객을 모은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가 박스오피스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국내이슈

  •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