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액티비아, 대형마트 '떠먹는 요거트' 판매 1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액티비아, 대형마트 '떠먹는 요거트' 판매 1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액티비아가 대형마트 기준 '떠먹는 요거트' 판매 1위를 달성했다.

6일 AC닐슨에 따르면 액티비아가 지난해 11월 대형마트 '떠먹는 요거트'부문 점유율 17.3%를 차지, 빙그레 요플레(14.6%)와 남양유업 떠먹는 불가리스(10.2%)를 제치고 1위를 기록했다.
국민 건강간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떠먹는 요거트는 할인점 포함 전체 요거트 11월 판매액 532억1100만원 중 32.6%인 173억7000만원를 차지하며 경쟁이 가장 치열한 시장으로 손꼽힌다.

떠먹는 요거트 시장에서 액티비아는 100년 전통의 요거트 전문기업인 프랑스 다논의 건강한 요거트 문화를 제품을 통해 전달해 왔다. 2009년 국내 진출 이후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맛뿐만 아니라 기능성까지 갖춘 신개념 과일토핑 요거트 '액티비아 KISS'를 지난해 9월 출시했다.

액티비아 관계자는 "가격 및 프로모션 경쟁이 매우 치열한 대형마트 시장에서 액티비아가 떠먹는 요거트 시장에서 1등을 차지한 것은 주목할 만한 일"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국내이슈

  •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포토PICK

  •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