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은 일반전형과 디자인전형으로 나눠 진행되며, 총 12명의 대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발된 학생들은 롯데푸드에서 준비한 다양한 마케팅 교육을 포함해 온라인 마케팅 미션, 팀별 경쟁PT 진행을 통한 실제 프로모션 기획까지 담당하게 된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대학생 마케터들은 롯데푸드의 다양한 제품을 활용한 실무형 마케팅 과정을 진행하며, 명함, 인증서, 활동비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활동 우수자에게는 상금 및 상장을 수여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