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놀부, 힐링 브랜드 '담다'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놀부, 힐링 브랜드 '담다'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종합 외식문화기업 놀부(대표 김준영)는 ‘맑은 설렁탕’을 대표 메뉴로 내세운 신규 외식 브랜드인 ‘담다’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담다’는 ‘담(淡: 물맑을담) 다(多: 많을다)’의 브랜드 명처럼 맑고, 좋은 식재료의 맛을 그대로 담아 몸과 마음이 정화되는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힐링 외식 브랜드라는 게 사측 설명이다.
‘담다’는 최근 힐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퓨전 한식들로 구성됐다. 메인 메뉴인 ‘맑은 설렁탕(7000원)’ 역시 기존의 설렁탕이 하얀 국물인 것과 다르게 맑고 깔끔한 국물이 특징이다. 또 모든 메뉴는 1인 반상에 차려져 제공된다.

매장 인테리어는 캐쥬얼한 카페앤다이닝 형태로 젊은 층들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세련된 분위기로 꾸며졌다. 실내 곳곳에 전통 오방색을 사용해 한식의 정체성도 가미했다.

놀부 관계자는 “’담다’는 기존 설렁탕 시장에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킬 캐쥬얼 힐링 브랜드인 만큼 참신한 아이템과 차별화된 매뉴얼로 단단히 무장했다”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