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놀부, '오늘도 맑을까' SNS마케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놀부, '오늘도 맑을까' SNS마케팅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종합외식기업 놀부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페이스북(www.facebook.com/today.clean) 채널을 오픈해 '오늘도 맑을까'라는 캠페인명으로 티저마케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마케팅은 다른 어떤 부연 설명도 하지 않은 채 하나의 키워드를 제시함으로써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키려고 기획됐다. 오는 7일까지 캠페인 주제에 자유롭게 댓글을 달아 참여하는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연극예매권과 식사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놀부 관계자는 "놀부가 제시하는 새로운 콘텐츠에 관한 정보와 함께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점차적으로 키워드에 대해 구체적으로 공개해 참여자들의 적극적인 반응을 계속 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