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7월22일에 출시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나가사끼 짬뽕은 돼지 뼈 육수에 풍부한 채소와 청양고추를 사용해 특유의 칼칼한 맛을 강조했다. 신제품 나가사끼 꽃게짬뽕은 진한 국물에 시원하고 담백한 꽃게 맛을 강조한 제품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삼양식품은 지난 7월부터 나가사끼 짬뽕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나가사끼 짬뽕 제품을 구매 후 인증샷을 찍어 SNS 채널에 올리고 이메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일본 나가사키현을 비롯한 북큐슈 지역을 단체 탐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