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나가사끼 꽃게짬뽕' 출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삼양식품은 나가사끼 짬뽕의 맛을 살리고 꽃게의 시원하고 담백한 맛을 담은 '나가사끼 꽃게짬뽕'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7월22일에 출시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나가사끼 짬뽕은 돼지 뼈 육수에 풍부한 채소와 청양고추를 사용해 특유의 칼칼한 맛을 강조했다. 신제품 나가사끼 꽃게짬뽕은 진한 국물에 시원하고 담백한 꽃게 맛을 강조한 제품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나가사끼 꽃게짬뽕은 2011년 하얀 국물라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나가사끼 짬뽕을 개발한 삼양식품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 나트륨을 1590mg으로 줄이고 식이섬유 3%를 첨가한 제품으로 꽃게, 오징어 등 풍부한 후레이크로 소비자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삼양식품은 지난 7월부터 나가사끼 짬뽕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나가사끼 짬뽕 제품을 구매 후 인증샷을 찍어 SNS 채널에 올리고 이메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일본 나가사키현을 비롯한 북큐슈 지역을 단체 탐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