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패션안경숍 룩옵티컬이 아이돌 그룹 ‘2PM’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맺고 안경시장 공략에 나선다.
룩옵티컬은 지난해 프랜차이즈 안경점 사업에 진출하면서 안경업체 중 최초로 아이돌 그룹 2PM을 전속모델로 기용하고 다양한 스타마케팅을 펼쳐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실제로 지난 2월 2PM을 모델로 기용한 CF의 방영 이후 전국 80여개 룩옵티컬 매장의 일 매출은 평균 26% 증가했다.
CF에서 2PM이 착용하고 나온 패션안경 ‘엘시드스타’는 2만개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룩옵티컬 관계자는 “2PM은 지난해 론칭한 룩옵티컬이 1년이라는 짧은 기간동안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고, 소비자들 사이에서 패션안경숍으로 브랜드화 돼 가는데 큰 역할을 했다”며 “올해도 2PM을 모델로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주요 타깃인 젊은 층을 공략하고 이를 통해 중장년층으로 고객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PM은 오는 6월초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웨어 화보를 시작으로 1년 동안 룩옵티컬의 모델로서 CF, 포스터, 이벤트 등 룩옵티컬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함께 할 계획이다.
박소연 기자 m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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