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PM, 1년 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PM, 1년 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패션안경숍 룩옵티컬이 아이돌 그룹 ‘2PM’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맺고 안경시장 공략에 나선다.

룩옵티컬은 지난해 프랜차이즈 안경점 사업에 진출하면서 안경업체 중 최초로 아이돌 그룹 2PM을 전속모델로 기용하고 다양한 스타마케팅을 펼쳐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2PM 역시 룩옵티컬의 모델로 활동하며 매출 성장을 이끌고 다양한 이슈를 만들어 냈다.

실제로 지난 2월 2PM을 모델로 기용한 CF의 방영 이후 전국 80여개 룩옵티컬 매장의 일 매출은 평균 26% 증가했다.

CF에서 2PM이 착용하고 나온 패션안경 ‘엘시드스타’는 2만개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룩옵티컬은 주요 타깃인 젊은 층에게 ‘안경은 얼굴이다’라는 콘셉트와 ‘패션안경숍’으로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2PM 재계약을 체결하기로 했다.

룩옵티컬 관계자는 “2PM은 지난해 론칭한 룩옵티컬이 1년이라는 짧은 기간동안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고, 소비자들 사이에서 패션안경숍으로 브랜드화 돼 가는데 큰 역할을 했다”며 “올해도 2PM을 모델로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주요 타깃인 젊은 층을 공략하고 이를 통해 중장년층으로 고객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PM은 오는 6월초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웨어 화보를 시작으로 1년 동안 룩옵티컬의 모델로서 CF, 포스터, 이벤트 등 룩옵티컬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함께 할 계획이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