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설록, 제주 유기농 녹차 클렌징 4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녹차 브랜드 오설록은 제주 유기농 녹차 성분으로 피부를 투명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오설록 내추럴 그린 클렌징·바디 라인' 4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청정무공해 섬, 제주의 설록 직영 다원에서 잘 자란 유기농 녹차를 주 원료로 사용했다. 항산화 및 항균효과를 지닌 녹차의 카테킨 성분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정화시키고 제주 녹차 다당체에 함유된 당류 성분이 수분을 강하게 끌어당겨 피부의 촉촉함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미국 USDA, 유럽 IFOM 등 세계적인 유기인증을 받은 녹차를 원료로 사용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오설록 내추럴 그린 클렌징 바는 내장된 거품망을 통해 3초만에 조밀하고 풍성한 생크림 거품을 생성해 빠르고 간편한 솜털 세안을 가능케 한다. 쉐어버터, 글리세린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함이 오래도록 유지된다. 또한 오설록 내추럴 그린 바디 솔트 스크럽은 점토 타입의 크리미한 저자극 오일 솔트 스크럽으로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탁월한 정화효과를 지닌 제주 조릿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투명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 준다. 오설록 내추럴 그린 에센스 시트 마스크는 과잉 피지 생성을 감소시키며 항산화 작용을 도와주는 자몽추출물과 탁월한 보습력을 지닌 히아루론산이 함유됐다.

김정훈 오설록 브랜드 매니저는 “청정 제주의 유기농 녹차를 함유한 클렌징&바디 라인 출시를 통해 차의 효능을 입체적으로 경험케 함으로써 차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확산시키는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며 “한국의 대표 명차 브랜드에서 세계 최고의 녹차를 생산하는 ‘녹차 명가(名家)’로 도약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국내이슈

  •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해외이슈

  •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