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명절스트레스 받은 아내 기쁘게 해 줄 선물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한경희뷰티의 스마트 뷰티 브랜드 '한경희(HAAN)'의 '진동파운데이션'이 명절 다음날인 24일 GS홈쇼핑 방송에서 일 매출 22억 원을 달성하며 명절 스트레스로 지친 주부 마음 잡기에 성공했다. 이는 지난 5월 진동파운데이션 런칭 후 올린 일일 매출 중 최고 수치다.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은 미투(Me too)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서도, 스마트 컨슈머를 중심으로 형성된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의 앞선 제품력이 입소문을 타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해 한경희뷰티 공식카페에는 매 주 100명 이상의 신입회원이 가입하고 있으며, 고객 센터를 통한 문의전화가 11월 대비 12월에 2.5배 이상 증가했다.

진동민 한경희뷰티 마케팅 팀장은 "미투 제품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한경희 브랜드의 우수한 품질력과 신뢰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특히 이번 방송은 명절 준비로 지출이 컸던 탓에 소비심리가 위축될 수 있는 명절 다음날 미투 제품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런칭 후 최고의 성과를 거둬 더욱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은 지난 12월 출시 5개월 만에 매출 200억을 돌파, GS홈쇼핑 이미용기구 부문 매출 1위를 차지하며 진동파운데이션의 시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는 홈쇼핑 메이크업 브랜드로 주목 받았던 '조성아 루나'의 첫 해 매출인 160억을 훨씬 뛰어넘은 수치로, 소비자의 숨은 니즈를 찾아낸 새로운 컨셉과 제품력으로 거둔 성과로서 홈쇼핑 업계에서도 두드러지는 기록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국내이슈

  •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