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비고, '막걸리칵테일'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푸드빌 비비고 '딸기 막걸리'

CJ푸드빌 비비고 '딸기 막걸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비빔밥으로 세계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bibigo)가 이번엔 국내 전통 술인 막걸리의 세계화를 위해 나선다.

CJ푸드빌(대표 김의열, www.cjfoodville.co.kr) 비비고(bibigo)는 막걸리 칵테일 4종을 개발했다고 4일 밝혔다.
테스트를 위해 국내 광화문점, 서울대점, 상암 CJ E&M센터점에 우선 출시했다.

비비고는 국내에서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테스트를 거치고 고객들의 반응을 살펴본 후, 이르면 올해 하반기에는 미국, 중국, 싱가포르 매장에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비비고 관계자는 "막걸리를 좋아하는 외국인들이 많이 늘고 있는 가운데, 한국의 전통 건강주인 막걸리 세계화를 위해 건강한 재료들을 사용하여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 형태의 칵테일로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새롭게 개발한 막걸리칵테일은 CJ제일제당이 유통하고 있는 막걸리를 사용하여, 오미자 오렌지 막걸리, 수삼 막걸리 등 한국의 전통적인 건강식 재료로 만든 칵테일 2종과 대중적이면서도 외국인들이 선호하는 피나콜라다 막걸리와 딸기 막걸리 등 2종 등 총 4종이다. 가격은 한잔 당 4500원이며, 750ml 디켄터(dekenter)는 1만2000원이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