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뮤직, '음악포털 도시락 프로모션' 일평균 500명 참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천우진 기자] 지니뮤직 의 유무선 음악포털 도시락(www.dosirak.com)이 실시하는 '아이폰 유저음악감상 2개월 무료 프로모션'에 하루 평균 500명 이상의 네티즌들이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6일 KT뮤직에 따르면 프로모션 런칭 후 14일이 지난 이번 달 26일까지 총 7000여명이 참여한 것으로 밝혀졌다.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수도 프로모션을 실시하기 전주보다 302%증가했다.
프로모션 참여자 증가에 대해 KT뮤직관계자는 "프로모션으로 아이폰 4 유저들에게 무료 2개월 음악감상권을 지급하고 있다"며 "이벤트 종료 후에도 이용자들이 kt 별 포인트를 통해 50% 저렴한 가격인 1500원으로 음악감상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어필됐을 것"으로 분석했다.

한편 지난 6월부터 현재까지 도시락 상품을 kt별 포인트로 결제한 건수는 총 6만 건에 달한 것으로 집계됐다.



천우진 기자 endorphin0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