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인삼공사, 생활홍삼 신제품 '굿베이스'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인삼공사는 온 가족이 생활 속에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새로운 홍삼 브랜드 '굿베이스(Good Base)'를 19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굿베이스'는 가격을 합리적으로 낮춤으로써 평소 가격부담 때문에 홍삼을 접하지 못한 가족들이 매일 부담없이 홍삼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으로 '정관장'과 동일한 6년근 홍삼을 그대로 사용해 품질의 신뢰성을 높였다.
제품은 홍삼정 마일드, 홍삼 추출액 純(순) 등 총 10종으로 6년근 홍삼 기본제품과 6년근 홍삼에 건강소재를 함유해 맛과 건강을 생각한 홍삼+α 제품, 건강과 함께 미용 증진에도 도움을 주는 홍삼뷰티제품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6년근 홍삼 농축액에 헛개나무, 흑마늘, 석류, 블루베리를 함유시켜 맛과 영양을 강화한 새로운 타입의 홍삼 제품, '紅心담은 자연' 시리즈는 홍삼이 건강에 좋다는 사실은 알지만 매일 섭취하는데 부담을 느끼거나 쓴맛 등으로 홍삼섭취를 꺼려했던 사람들이 거부감 없이 홍삼을 즐길 수 있다.

김지훈 인삼공사 홍보실 부장은 "신제품 굿베이스는 한국인삼공사가 홍삼의 저변확대를 위해 가격부담을 줄이고 쓴 맛을 줄여 누구라도 쉽고 편리하게 홍삼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대중 홍삼브랜드"라며 "굿베이스의 출시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가격부담 없이 홍삼을 만날 수 있게 됐고, 다양한 제품으로 365일 홍삼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한국인삼공사의 새로운 홍삼브랜드인 굿베이스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 내 정관장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향후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www.kgcshop.or.kr) 을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3만~7만원대.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