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일모직, 뉴욕 남성복 멀티숍 '블리커'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제일모직이 미국 뉴욕 남성복 브랜드 상품들을 모아놓은 멀티숍 '블리커(BLEECKER)'를 론칭하고 26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1호점을 연다.

블리커는 25∼40세 남성을 겨냥해 단순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날렵한 실루엣을 강조하는 '컨템포러리 스타일'.
주요 브랜드로는 락앤본(RAG & BONE), 빈스(VINCE), 스콧 스턴버그(Scott Stenberg), 밴드 오브 아웃사이더(BAND OF OUTSIDERS), 제임스 퍼스(JAMES PERSE) 등 뉴욕에서 탄생한 의류 브랜드들과 가방 브랜드 잭 스페이드(JACK SPADE), 슈즈 브랜드 커먼 프로젝트(COMMOM PROJECTS)'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제일모직 관계자는 "뉴욕의 가로수길로 불리고 있는 블리커 스트리트(BLEECKER ST)의 감성을 그대로 옮겨 놓은 남성 멀티샵 블리커에서 뉴욕 남성 패션의 다양한 이미지와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조인경 기자 ikjo@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