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일모직, 빈폴키즈로 유아복 시장 본격진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제일모직의 아동복 브랜드 빈폴키즈가 올 가을 시즌부터 1세~3세를 대상으로 한 '베이비라인'을 출시하고 유아복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10일 제일모직은 빈폴키즈의 베이비 라인은 디자인적으로는 기존 빈폴의 고급스러움과 클래식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를 고려해 오가닉 소재 등 친환경 소재 사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빈폴키즈는 지난 2003년 론칭 이후, 프리미엄 아동복 시장에서 감도 있는 하이클래스 고객을 타깃으로 아동복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

새롭게 선보이는 베이비라인의 대표상품으로는 바디수트 셔츠 팬츠 원피스 가디건 등 일상복으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부터 럭셔리한 베이비 드레스와 보타이(Bow Tie)를 겸한 셔츠, 재킷 등 돌잔치, 결혼식 등과 같이 특별한 날에 돋보일 수 있는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빈폴맨즈, 빈폴레이디스, 빈폴액세서리 등 성인용 아이템과 동일한 시즌 테마를 적용한 스페셜 컨셉 상품을 통해 의미 있는 기념일에 엄마, 아빠와 함께 패밀리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날부터 전국 60개 매장 중 13개(빈폴 플래그십스토어 및 롯데본점, 신세계강남, 현대목동 등) 주요 매장을 통해 빈폴키즈 베이비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베이비 라인 론칭을 기념해 빈폴키즈의 베이비 라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빈폴의 고급 스카프 턱받이를 증정한다.



박소연 기자 mus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