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주류업계 문화마케팅 봇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주류업계의 문화마케팅이 한창이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수석무역은 이달 31일까지 최초의 동양인이 만든 부르고뉴 와인 '루 뒤몽'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루 뒤몽' 와인 메이커인 박재화 사장이 집필한 신간 도서 '어느 날 부르고뉴 와인 한 잔이'를 증정한다.
프랑스의 한국인 최초 와인 메이커 박재화 사장의 출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와인은 '루 뒤몽 쥬브레 샹베르탱(2006)'과 '루 뒤몽 뫼르소(2007)' 2품목으로 국내 와인숍과 와인바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타이거맥주는 오는 7월12일까지 '2010 인조이 위닝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의 수입 맥주 전문점에서 '타이거맥주 인조이 위닝 세트'를 주문하면 박지성의 자서전 '더 큰 나를 위해 나를 버리다'1권과 '스케줄 노트' 1권,'타이거 맥주 전용 글라스' 2개를 1000세트 한정으로 증정한다.

이에 앞서 디아지오코리아의 위스키 브랜드 '윈저'는 글로벌 브랜딩 전략의 일환으로 디지털 영화 '인플루언스'를 제작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었다.
'인플루언스'는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고 지켜지는 약속, 그 가치를 지키기 위해 선택의 기로에 놓인 주인공들이 펼치는 세 개의 에피소드를 담은 영화로 총 60분으로 제작, 인터넷(www.the-djc.com)을 통해 네티즌들에게 에피소드 전편이 무료로 공개돼 인기를 끌고 있다.

수석무역 홍준의 홍보실장은"비용 때문에 문화 생활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이러한 문화 이벤트 행사들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큰 돈을 들이지 않고도 유익한 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