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윈저-맨유 패키지 위스키 출시..6월 30만병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디아지오코리아가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위스키 '윈저'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축구 클럽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파트너십 확대에 따라 이를 기념하는 한정판 '윈저-맨유 패키지'를 6월중에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박지성, 리오 퍼디낸드, 마이클 오언, 파트리스 에브라 등 맨유를 대표하는 선수 4명의 등 번호가 들어간 미니 유니폼으로 포장돼 있으며 6월부터 윈저 17년 제품에 한해 30만병을 한정 판매한다. 제품의 용량과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5월부터 7월 31일까지 3개월간 윈저 17년 구매 고객과 윈저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www.the-djc.com)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맨유 시즌경기 관람권 및 숙식, 교통비 등 체류비 전반이 포함된 '맨유 VIP 투어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윈저 17년 구매 후 휴대폰(713+핫키)으로 제품 뒤에 9자리 숫자(예스코드)를 전송하거나, 윈저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www.the-djc.com)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디아지오코리아 마케팅 상무 마크 에드워즈는 "진정한 영향력이라는 윈저의 핵심 가치에 부합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파트너 관계를 맺게 돼 큰 영광" 이라며 "윈저의 소비자와 맨유의 팬들에게 이번 한정판은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