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최강희·김영애 '애자', 개봉 26일 만에 150만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고경석 기자]모녀 간의 끈끈한 애증을 그린 영화 '애자'가 추석연휴를 기해 가족 관객을 끌어들이며 개봉 26일 만에 전국 150만명을 돌파했다.

5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지난달 9일 개봉한 '애자'는 4일까지 전국 152만 7509명을 동원했다.
추석연휴 3일간 '애자'를 관람한 관객은 전국 21만 4419명으로 '내 사랑 내 곁에' '불꽃처럼 나비처럼' '써로게이트'에 이어 박스오피스 4위를 차지했다.

개봉 한 달을 맞고 있는 '애자'의 놀라운 뒷심은 추석을 기해 개봉한 '게이머' '페임'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4'마저 가볍게 제쳤다.

제작사 측은 "영화에 대한 긍정적인 입소문으로 인해 꾸준히 관객이 들고 있어 전국 200만 돌파도 무난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고경석 기자 kav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