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엔프라니 셉, 5회 연속 매진 행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티스트 메이크업 브랜드 셉(SEP)의 여름 한정 메이크업 ‘아쿠아 크리스탈’이 지난 달 27일 출시 이후 총 5번의 연속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첫 방송에서 초도 물량 5000세트를 1시간 만에 매진 시켰던 이번 셉의 섬머 스페셜 에디션은 방송 5회 만에 총2만 세트를 팔아 치우며 16억원의 매출 실적을 올렸다.

손대식, 박태윤의 메이크업 노하우와 엔프라니가 만나 탄생한 셉(SEP)은 그간 매회 평균 4000세트 이상의 판매고를 올려왔다. 특히 이번 시즌 2.5 ‘아쿠아 크리스탈’ 론칭으로 지난해 9월 론칭 이후 근 1년만에 총 누적 매출 250억원 이상을 기록했다.

SEP(셉)의 성과에 대해 임병선 엔프라니 마케팅 실장은 “화장품 업계의 비수기인 여름 시즌임에도 론칭 첫 방송부터 연속 5회 매진은 고무적인 기록”이라며 “홈쇼핑 브랜드라는 편견을 불식시키는 제품력과 세련된 디자인,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젊은 여성은 물론 4·50대 주부층에게까지 폭 넓은 사랑을 받는 원동력”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인 SEP (셉) 스페셜 에디션 ‘아쿠아 크리스탈’은 수분 함유량이 70%에 이르는 ‘아쿠아 푸딩 파운데이션’을 중심으로 6종으로 구성됐으며 CJ오쇼핑을 통해 7만9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