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로벤타, 온라인이벤트 3가지 선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제품 찾기·이름 맞추기·같은 그림 찾기 등 통해 신제품 홍보 주력

독일 퍼스널 케어 전문 브랜드 로벤타가 오는 29일까지 최근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벤타 이벤트 사이트(www.rowenta-beauty.co.kr)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제품 찾기, 이름 맞추기 등 총 세가지가 마련됐다. '내 스타일로 만나는 로벤타 신제품'은 참가자가 자신의 헤어스타일을 선택하면 그에 어울리는 신제품이 추천되는 사다리 타기 게임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은 미니 노트북과 컴팩트 프로, 스트레이트앤컬 등 로벤타 신제품 중에서 자신의 헤어스타일에 알맞은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신제품의 이름을 맞추는 '로벤타 신제품 퀴즈로 바로 알기', 같은 그림 1쌍을 찾는 '새로워진 로벤타 같은 그림 찾기' 등의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로벤타 관계자는 "경기불황으로 소비자들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더욱 새로워진 로벤타의 신제품을 경험해 볼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로벤타는 주력제품인 브러시 액티브 외에도 최근 컴팩트 프로, 스트레이트앤컬, 디지털 엘리트 등의 신제품을 출시하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왔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국내이슈

  •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내 간 같이 쓸래?"…아픈 5살 제자 위해 간 떼어 준 美 선생님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