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명당 수익형 풀빌라, 레지던스, 상가 대공개 투자 사업설명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제공=라마다 호텔&스위트 레지던스

사진제공=라마다 호텔&스위트 레지던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2018년 말 마땅한 수익형 부동산 투자대안이 없는 현실에서, 평창이 남북화해무드의 정책적인 영향에 더해 2018년 평창올림픽 최대 수혜지로 부각되면서 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러한 현실에서 직접 숙박체험도 해 보고, 가족 별장도 갖고, 운영수익도 챙길 수 있는 명당 부동산 투자 사업설명회를 남부터미널역 갤러리에서 매일 개최하고 있다. 관계자는 “대관령 HAPPY 700 힐링센터 개관과 게스트하우스, 테라스형 풀하우스 투자의 틈새시장을 들여다보는 알찬 시간을 마련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윈덤PL partners는 한해 3천만 명 이상이 찾는 관광지 평창에 ‘라마다 호텔&스위트 레지던스’ 풀빌라를 준공한 후 회사 잔여분과 계약해지분에 대한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관계자는 “12월 라마다 레지던스 호텔과 스키 시즌 오픈을 앞두고 모델하우스를 찾는 발길들이 북적이고 있다”며, “2018년 동계올림픽 개최지역의 파급효과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결과라고 볼 수 있다”고 분석했다.
라마다 호텔&스위트 레지던스는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일원 양떼목장 앞에 대지면적 3만 6,296㎡ 연면적 5만 1,649㎡의 대규모 단지로 스위트룸 레지던스 644실과 별장형 풀빌라 34실 등 총 678실 전체를 테라스 Duplex Room으로 구성하였다. 양떼목장, 힐링스파, 청소년 직업체험관, 컨벤션 센터에 줄기세포 기반의 의료시설까지 실질적인 고객유치에 효과적인 다양한 접객시설과 편의시설들을 두루 갖추고 있어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라마다 호텔&스위트 레지던스는 지하3층, 지상4층 A~D동, 전용면적 26㎡A, 39㎡A, 88.33㎡ 타입으로 구성된다. 연예인 개인 별장용, 소액 투자용, 여행사, 반려동물리조트 팬션 운영은 물론, 성형외과 고객유치용, 기업체 및 단체복리후생용으로 최적이며 공사 준공이 완료되어 계약과 즉시 수익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관계자는 “1가구 2주택 종부세 등과 무관하기 때문에 소액의 자금으로 투자해봄직하다”며, “편의시설인 푸드코트, 식당, 마트, 24시간 편의점, 코인세탁실, 스포츠시설, 당구장, 4D 게임장, 24시간 사우나, 노래방 등 상가도 동시에 분양한다”고 밝혔다. 국내최초 줄기세포 안티에이징 힐링서비스(2천만~6천만 원 상당 무상혜택)와 조식서비스, 클린서비스, 호텔식 부대서비스 등의 특별한 혜택도 부여한다.

한편 라마다 호텔&스위트 레지던스는 경강선 KTX 개통 제2영동고속도로, 홍천양양 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70분, 강릉에서 10분 등 올림픽 개최 이후의 구체적인 효과로서 추가 방문객의 관광객 수가 전년대비 30% 증가한 5091만 명 수준이다. 그 중 99%가 평창과 강릉권역을 찾아 이 지역의 성장세가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으며 투자 가치 또한 상승하고 있다.
진부역 10분, 영동고속도로 대관령 IC 5분, 여기에 KTX가 대관령의 열차관광시대를 활짝 열어젖힌 가운데, 정부와 강원도 또한 대관령을 스위스의 융프라우 같은 산악관광지로 만들기 위해 진부역과 삼양목장 사이 정선과 대관령을 연계한 ‘산악 관광 열차’, ‘올림픽 아리바우길’, ‘백두대간길’과 ‘선자령고갯길’, ‘오대산 국립공원’까지 연결하는 순환형 관광벨트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인체 건강에 최적의 생체리듬을 유지해 준다는 해발 700 고지 대관령 천혜의 자연환경을 이용한 국내 최초의 줄기세포 기반 ‘라마다 안티에이징 센터’를 활용한 고객확보방안을 마련한 헬스케어 힐링타운 개관을 앞두고 임대대란이 예상되고 있다.

여기에 세미나 워크샵 등 단체 이벤트 개최를 위한 기업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컨벤션 센터와 각종 부대시설을 이용한 성공적인 고객유치를 이끌고 있다.

주변으로 용평리조트와 알펜시아 리조트를 비롯한 다양한 관광자원이 산재돼 있어 사계절 외국 투자자 및 관광객이 끊이질 않는 휴양, 힐링, 레져, 체험관광객 유치를 위하여 양떼목장, 직업체험관, 글램핑장 등을 갖추고 고객유치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라마다 호텔&스위트 레지던스는 이미 준공이 완료되어 계약과 동시에 수익이 발생되며 주말, 휴일의 경우 예약이 어려울 정도이다. 스키시즌이 개막되면 더더욱 방을 구하기가 어려워질 전망이다. 라마다 호텔&스위트 레지던스는 또한 세계적인 호텔업체인 라마다 체인으로 산하 HM에서 운영 관리한다. 10년 7% 수익보장 또는 2년 갱신조건 8% 보장 조건으로 분양 계약 체결 즉시 10년 임대차 계약을 동시에 체결해 준다. 관계자는 “그랜드 오픈과 스키시즌 개막으로 회사 보유분 한정이기에 서두르는 게 좋을 듯 싶다”고 전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