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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건설, 주택사업 브랜드 '더플래티넘'으로 통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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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건설의 주택사업 통합 브랜드이미지(BI) '더플래티넘'

▲쌍용건설의 주택사업 통합 브랜드이미지(BI) '더플래티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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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민규 기자] 쌍용건설이 아파트와 주상복합 등 주택 브랜드를 ‘더플래티넘’으로 통합해 주택사업 강화에 나선다.
쌍용건설은 17일 서울 세종대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주택 브랜드를 더플래티넘으로 일원화한다고 밝혔다.

기존에 아파트 부문 ‘예가’와 주상복합·오피스텔 부문 ‘플래티넘’으로 나눠져 있던 주택 브랜드를 하나로 통일하는 것이다. 내년부터 신규 분양·착공하는 재개발·재건축·리모델링·지역주택·개발사업 등 아파트·주상복합·오피스텔 현장에 적용하게 된다.

쌍용건설이 주택사업 통합에 나선 것은 올해 건설사 시공능력 평가 순위가 30위로 지난해보다 8단계나 하락한 탓이다.
김동욱 쌍용건설 주택사업총괄 상무는 “지난해부터 주택사업 강화를 준비해 왔다”며 “아파트와 플래티넘으로 브랜드를 이원화 운영해 왔으나 단일 브랜드로 통합하는 게 가장 효율적이라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쌍용건설은 이달 말부터 광주 광산과 인천 부평 산곡 및 부산 해운대 등에서 총 4200가구 공급을 앞두고 있다. 내년에는 약 7000여가구를 공급할 예정이다.




박민규 기자 yushi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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