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여야 대표의 설날 선물…추미애 '한돈'·홍준표 '불고기' 개성만점

최종수정 2018.02.15 08:00 기사입력 2018.02.15 08:00

댓글쓰기

여야 대표의 설날 선물…추미애 '한돈'·홍준표 '불고기' 개성만점


[아시아경제 부애리 기자] 15일 설날 연휴를 맞아 여야 대표들도 선물로 마음을 표현했다.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소속 의원들과 당직자들, 야당 대표들에게도 한돈세트를 선물로 돌린 것으로 알려졌다. 추 대표는 지난해 추석에도 한돈 선물세트를 선물한 바 있다.

여야 대표의 설날 선물…추미애 '한돈'·홍준표 '불고기' 개성만점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는 소속 의원들과 당직자들에게 언양 불고기를 선물했다.
조배숙 민주평화당 대표는 지역구인 익산의 특산품인 '아이스 군고구마'를 의원들에게 선물했다. 아이스 군고구마는 익산지역 향토업체가 생산한 제품인 것으로 전해졌다.

안철수 전 국민의당 대표 역시 한돈세트를 설 선물로 돌렸다.

국회에는 청와대에서도 온 설 선물도 배달됐다. 명절 전 주 각 의원실마다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의 이름으로 된 선물이 전해졌다.

청와대는 앞서 설 선물 세트 내용물을 공개하기도 했다. 문 대통령의 선물은 평창겨울올림픽을 기념한 평창 감자술과 경기 포천강정, 경남 의령 유과, 전남 담양 약과, 충남 서산 편강 등 지역 특산물이다.

지난해 추석 선물은 경기 이천 햅쌀, 강원 평창 잣, 경북 예천 참깨, 충북 영동 피호두, 전남 진도 흑미 등 5종의 농산물이었다.

부애리 기자 aeri345@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