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뱅킹 로그인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뱅킹 앱을 통한 로그인을 의미한다. 다이어리 증정은 이벤트 기간 동안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 중 인터넷뱅킹 가입·로그인 고객 1500명(선착순)과 기존 거래 고객 중 인터넷뱅킹 가입·로그인 고객 500명(추첨)을 합해 총 2000명으로 한정된다.
SNS 게시물을 올린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까지 제공한다. 1등(1명)에게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이용할 수 있는 호텔스파이용권, 2등(1명)에게는 콘래드 서울 호텔 뷔페 제스트 2인 식사권, 3등(5명)에게는 CGV 골드클래스 2인 예매권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도 30명에게 증정한다.
장형찬 SC제일은행 디지털뱅킹부 이사는 "비대면 채널을 통해 공인인증서 없이도 쉽고 간편하게 인터넷뱅킹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플랫폼이 마련돼 셀프뱅크 앱을 통한 신규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자발적 홍보와 충성도를 높이는 효과를 동시에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허구한 날 게임하면 돈이 나와?…"정말 나와요"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