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별자리 운세] 10월 11일 수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쥐띠
한줄 코멘트 : 백퍼센트 완벽하려고 하지 말고 부족함의 의미를 즐길 줄 알아야 합니다.
48년생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한 날입니다.
60년생 뜻하지 않게 자신의 입지가 굳어지며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게 되는 날입니다.
72년생 안전과 안정 위주로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하십시오.
84년생 서두르지 말고 신중한 행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당신의 긍정적인 생각이 미래를 바꿀 수 있습니다.
49년생 안 되는 것을 억지로 하려고 하지 말고 순리대로 풀어가십시오.
61년생 자신의 일이 아니면 끼어들지 마십시오. 괜한 시비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73년생 자신이 잘 모르는 정보를 얻어야 다른 새로운 길이 열릴 것입니다.
85년생 치열한 경쟁 속에서 능력이 돋보이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남을 치켜 세워준다는 건 결국 자신을 세우는 것과 같습니다.
50년생 술자리 약속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끝까지 지켜봐야 합니다. 마지막에 웃는 사람이 가장 크게 웃는 법입니다.
74년생 느낌이 다른 오늘입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86년생 성격 좋은 모습으로 어필해 보십시오. 이득이 있습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외롭다고 말하기 전 주변을 둘러보십시오. 항상 누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51년생 체력을 생각하지 않고 무리한 활동은 금물입니다.
63년생 동서 분주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놓치는 것 없이 꼼꼼히 챙기십시오.
75년생 횡재수 있습니다. 가까운 친구와 만남을 가져보십시오.
87년생 요령껏 행동하지 말고 성심을 다하십시오.

용띠
한줄 코멘트 : 자신의 주변 사람들을 향한 마음을 아낌없이 표현해 보십시오.
52년생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갖추십시오. 편안함이 가장 소중한 날입니다.
64년생 먼저 나서지 마십시오. 먼저 나서면 다른 사람 몫까지 뒤집어쓸 수 있습니다.
76년생 쓸모없는 감정의 소모는 피해야 합니다. 헛물을 켤 수도 있습니다.
88년생 자신이 생각했던 대로 밀고 나가십시오. 결과가 좋습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평소 부끄러워 하지 못했던 가벼운 일탈을 실천하는 날입니다.
53년생 차의 향기를 가까이하십시오. 좋은 인연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65년생 아랫사람을 예의 주시해 보십시오. 눈에 띄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77년생 주변에 소원했던 사람들에게 문자라도 건네보십시오. 즐거운 한때가 예상됩니다.
89년생 자신의 실력이나 존재가 부각되는 날입니다. 좋을수록 겸손하게.


말띠
한줄 코멘트 : 가까이 있었지만, 평소에 보이지 않았던 것들이 보일 것입니다.
54년생 감정의 소모가 정신적 스트레스로 쌓일 수 있습니다. 그때그때 풀 수 있도록 하십시오.
66년생 의외의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기회가 왔을 때 잡으십시오.
78년생 아랫사람 에게라도 겸손하게 대하면 공짜 밥도 생기는 날입니다.
90년생 쓸데없는 자존심은 책상 서랍에 고이고이 모셔두고 나오십시오.


양띠
한줄 코멘트 : 오늘은 친구나 애인에게 전화나 문자는 참아주세요.
55년생 엘리베이터 보다는 계단을 이용할 수 있는 여유가 필요한 날입니다.
67년생 바빠서 놓치는 일이 없도록 꼼꼼히 챙겨보십시오. 일도 사람도.
79년생 가까운 사람일수록 말을 조심해서 해야 합니다. 자신의 평가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91년생 자신을 드러내지 마십시오. 오늘은 차분하게 보내는 것이 이익입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끝과 시작을 책임질 줄 아는 든든한 모습을 보여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습니다. 신중한 언행이 필요합니다.
68년생 영화나 독서에 빠져보십시오. 사람들과 만남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80년생 윗사람의 말과 행동을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얻는 것이 있습니다.
92년생 자신이 맡은 일은 반드시 마무리를 지어야 합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그 동안의 노력이 빛을 보기 시작하는 때입니다. 조금 더 힘을 내십시오.
45년생 이동이 많은 날입니다. 체력 안배에 힘을 쏟아야 합니다.
57년생 소극적인 자세는 집에 두고 나오십시오. 강한 카리스마가 먹히는 날입니다.
69년생 사람들과의 관계가 중요하게 작용하는 날입니다. 친하게 지내십시오.
81년생 자신이 한 일에 대한 보상이 따르는 날입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책임감 없는 모습은 다가오던 행운을 밀어내는 일을 하게 됩니다.
46년생 사람에게 너무 의지하지 마십시오. 혼자여도 좋습니다.
58년생 자신을 믿고 움직여야 합니다.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70년생 될 듯 될 듯 잘 안 되는 날도 있는 법입니다.
82년생 삐뚤어질 테다. 하는 마음가짐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확실한 판단이 선다면 바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47년생 행동은 느린 듯, 판단과 결정은 신속하게 하십시오.
59년생 움켜쥐려고 하면 달아날 것이고 베풀고자 하면 뭔가 생기게 됩니다.
71년생 자신의 열정이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는 날입니다. 긍정의 힘으로.
83년생 이성과 즐거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행복 충만.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한번 실패했다고 거기서 주저 앉지 마로 다시 한번 도전해보도록 해라. 칠전팔기라는 말도 있지 않은가! 실패의 이유를 되새겨 보면서 다음번에는 되풀이 하지만 않는다면 성공할 것이다.


황소자리(4.20~5.20)
어떤 사람에게든 배울점이 있으니 그 사람이 싫다고 해서 다시 만나지 않으면 된다는 생각은 하지도 말도록 해라. 포용력을 길러야만 한다.


쌍둥이자리(5.21~6.21)
밖에서 만날 약속을 했거나 중요한 선택을 해야만 한다면 다음으로 미루도록 해라. 밖으로 나가면 약속 시간에 맞추기 힘들 수 있으며 결단력이 떨어지는 날이니 주의해야 한다.


게자리(6.22~7.22)
그동안 불편했던 친구나 동료와의 약속이 생긴다면 이번엔 피해야 한다. 처음엔 좋은 관계로 가는 듯 하겠지만 마지막에서는 다시 얼굴을 붉히는 일이 발생할 수 있다.


사자자리(7.23~8.22)
빌려주었던 현금이나 물건이 있다면 오늘 돌려받는 것이 좋다. 재물 운이 나빠질 수 있으니 대비를 하는 것도 좋다. 그렇다고 너무 무리해서 서로간에 감정상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처녀자리(8.23~9.23)
주위에 어려움에 처한 사람이 있다면 도와주도록 노력해 보라. 인덕이 따른다면 지금 베푸는 도움이 나중에 당신이 어려울때 도와줄 수 있는 힘이 되어 줄 것이다.


천칭자리(9.24~10.22)
주어진 일이나 생활에 만족하는 것도 좋지만 한번쯤은 모험을 해 보는 것이 어떨까? 탐구심과 추진력이 왕성하게 빛이 나는 날이니 무리하지만 않는다면 도전할 만한 일이 생길 것이다.


전갈자리(10.23~11.22)
너무 자신의 생각을 고집하지만은 말도록 해라. 높은 카리스마와 리더십을 가지고 일을 하다 보면 독선적으로 변할 수 있으니 주위의 말도 들어줄 수 있는 유연함을 지니도록 해야 한다.


사수자리(11.23~12.24)
혼자 앞서가기만 하는 것이 좋지만은 않다. 주변의 시기나 질투를 받을 수 있으니 다른 사람을 감싸 안아 당신의 사람으로 만들 포용력을 겸비하는 것도 중요한 일이다.


염소자리(12.25~1.19)
자신의 능력을 키우기 위해 투자를 하는 것은 중요하다. 하지만 미래를 위해 조금씩 저축을 해놓아야 위급한 일이 닥쳤을 때 유용한 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


물병자리(1.20~2.18)
지금 당신이 가는 길이 바른 길이다. 자신의 인생에 가족이나 동료는 조언을 해 줄 수 있겠지만 결정을 대신 해주지는 못한다. 스스로를 바로 세우고 목표를 향해 한발 더 전진하도록 해라.


물고기자리(2.19~3.20)
재미있고 흥미로운 일이 많이 벌어지는 날이다. 당신의 창의성이 가장 빛이 나니 아이디어를 마음껏 발휘하여 추진해 나가도록 해라. 즐거움도 더욱 늘어날 것이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송파구, 포켓몬과 함께 지역경제 살린다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