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타일쉐어 '마켓페스트 2017' 성황리에 종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6일~17일 이틀간 개최…인플루언서·유명 셀러 대거 참여

스타일쉐어 '마켓페스트 2017' 성황리에 종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패션 뷰티 SNS 플랫폼 스타일쉐어가 개최한 '스타일쉐어 마켓페스트 2017'에 4만5000명의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21일 스타일쉐어는 지난 16일부터 이틀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개최한 마켓페스트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스타일쉐어 마켓페스트’는 온라인으로만 만나던 판매자와 이용자들이 직접 만나는 축제다. 인플루언서와 셀러들이 참여하는 최대 플리 마켓으로 자리 잡고 있다.

셀러와 인플루언서를 만나기 위해 찾아온 소비자들이 셀러와 셀카를 함께 찍는 모습도 연출됐다. 906스튜디오 브랜드를 만든 '이화', 체리콘 브랜드 '혜원' 등의 셀러 부스 앞은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대기하는 이용자들로 장사진을 이뤘다.
일본 아이돌이자 인기 유튜버인 ‘콘도 요우지’는 스타일쉐어에 단독 입점한 일본 브랜드 위고(WEGO)의 일일점장으로 등장하기도 했다. 국내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의 메이크업쇼는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로 시작 전부터 열기를 더했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1020 세대들과 소통하려는 브랜드들도 행사에 참여했다. 메인 스폰서인 G마켓은 설현이 등장하는 G마켓 광고를 패러디한 사전 홍보 영상을 상영했다.

송채연 스타일쉐어 이사는 "밀레니얼 세대는 어느 브랜드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누가 파는지가 중요한 세대"라며 "마켓페스트를 통해 온라인에서 이루어지던 소통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하고 특별한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송파구, 포켓몬과 함께 지역경제 살린다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국내이슈

  •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