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모이몰른, 론칭 3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교감형 애착인형 '미니두두' 대형버전으로 특별 제작 등

모이몰른, 론칭 3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한세드림의 북유럽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은 론칭 3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4년 7월 가을ㆍ겨울 시즌 첫 론칭한 모이몰른의 3주년을 기념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모이몰른은 이번 행사를 위해 교감형 애착 인형 '미니두두'를 1.3m 크기에 달하는 초대형 버전으로 특별 제작했다. 북유럽 느낌 캐릭터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접목시킨 ‘로나 막대 딸랑이’, ‘도아 막대 딸랑이’, ‘보니 슬립토이’ 등 3종의 미니두두 제품을 최대 10배 큰 사이즈로 만들어 눈길을 끈다. 사이즈가 큰 만큼 아이들이 편하게 기대어 쉬거나 잘 수 있으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적합하다.

오는 22일 전국 221개 매장에서는 ‘오프라인 원데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매장별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지급한다. 경품은 빅두두, 리카앤 머그컵, 리카앤 파우치, 쑥쑥 멤버십 포인트 1000점 등으로 구성됐다.

오는 21일까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서는 온라인 이벤트가 열린다. 모이몰른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받고 싶은 빅두두 인형 및 리카앤 제품을 개인 SNS에 공유한 후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참여자 중 총 48명을 추첨해 빅두두 인형, 리카앤 세트, 쑥쑥 멤버십 포인트 3000점 등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모이몰른은 론칭 3년만에 대형마트 기준 유아동복 시장 점유율 1위에 올랐다. 지난해 전국 205개 매장에서 66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올해 연말에는 800억원을 돌파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했다. 모이몰른은 기존의 유아동복에, 올해 새롭게 추가된 리카앤 라인까지 더해 가족 모두가 공유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시장 저변을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지영 한세드림 모이몰른 사업부장은 "유아동복 시장 진출 3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