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감형 애착인형 '미니두두' 대형버전으로 특별 제작 등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한세드림의 북유럽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은 론칭 3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4년 7월 가을ㆍ겨울 시즌 첫 론칭한 모이몰른의 3주년을 기념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22일 전국 221개 매장에서는 ‘오프라인 원데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매장별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지급한다. 경품은 빅두두, 리카앤 머그컵, 리카앤 파우치, 쑥쑥 멤버십 포인트 1000점 등으로 구성됐다.
오는 21일까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서는 온라인 이벤트가 열린다. 모이몰른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받고 싶은 빅두두 인형 및 리카앤 제품을 개인 SNS에 공유한 후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참여자 중 총 48명을 추첨해 빅두두 인형, 리카앤 세트, 쑥쑥 멤버십 포인트 3000점 등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김지영 한세드림 모이몰른 사업부장은 "유아동복 시장 진출 3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