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GM "쉐보레 더 뉴 트랙스, 카카오택시로 경험하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카카오택시와 함께하는 드라이빙 이벤트 한달간 실시
서울과 경기지역 카카오택시 이용객 대상 탑승 및 직접 시승 기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GM은 이달 쉐보레 더 뉴 트랙스의 본격 판매 개시와 더불어 13일부터 한달간 카카오택시와 함께하는 '스마트 드라이빙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 드라이빙 이벤트는 카카오택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더 뉴 트랙스를 목적지까지 탑승 혹은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며 강남구·송파구 등 서울 일부 지역과 성남·안양 등 경기지역에서 총 25대가 운영된다.
쉐보레는 이번 스마트 드라이빙 이벤트와 연계한 다양한 소셜미디어 이벤트도 마련했다. 더 뉴 트랙스 카카오택시에 탑승한 고객이 인증샷을 찍고 사진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트서빗(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 인형을 증정한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이달 초부터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한 더 뉴 트랙스는 디자인과 편의 및 안전사양을 대폭 업그레이드 하고 경쟁력있는 가격을 책정해 매우 긍정적인 시장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카카오택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더 뉴 트랙스의 우수한 상품성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밖에 시승시 최고의 고객 경험을 위해 스마트폰 충전기, 차량용 쿠션 등 각종 편의 물품이 배치되며 이용객들은 차량내 설치된 태블릿 PC를 통해 쉐보레 대리점에서의 시승을 추가로 신청할 수 있다.
한국GM은 더 뉴 트랙스의 본격 판매 개시에 맞춰 새로운 TV 광고를 시작하고 서울 주요 거점 지역에 차량 전시와 시승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제품을 알리기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달 말 더 뉴 트랙스 TV 광고 모델인 김원중씨와 방송인 김재우씨가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제품을 소개하는 이벤트를 개최, 한시간 만에 7만8000뷰 이상을 달성하는 등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달 19일과 20일에는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에 더 뉴 트랙스를 전시하고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11월 중 더 뉴 트랙스를 구입하는 고객은 쉐보레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30만원의 현금할인과 4.9% 최대 60개월 할부를 동시에 적용 받을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