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밀레의 '엠리미티드', 단독 브랜드로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엠리미티드' 시리즈가 다음달 단독 브랜드로 론칭한다.

'엠리미티드'는 지난 2011년부터 25~35세를 타깃으로 한 밀레의 도심형 아웃도어 시리즈다.
박용학 이사는 "최근 아웃도어 라이프를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려 하지만 오직 등산을 갈 때만 활용 가능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은 망설이는 젊은 세대가 크게 증가하는 추세인 것을 감안해 엠리미티드를 단독 브랜드화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기존의 아웃도어 브랜드가 산 하나만을 주무대로 삼아왔다면 '엠리미티드'는 산과 도시를 모두 아울러 등산과 트레킹, 캠핑, 산악 러닝은 물론이고 일상에서 착용 가능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전속 모델로는 자신만의 음악과 스타일을 내세워 대표적인 한류 스타로 우뚝 선 JYJ가 발탁됐다.
올해 안으로 단독 매장 약 60개, 밀레 매장 내 샵인샵 형태의 매장 약 130개로 총 190여 개의 매장에서 판매를 계획 중이며, 300억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고대병원,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 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