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정준영 트윙클 뮤비 포착 "찾아낸 이가 대단해"

최종수정 2012.09.30 17:22기사입력 2012.09.30 17:22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엠넷의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4(이하 슈스케4)' 참가자 정준영이 소녀시대의 프로젝트 그룹 '태티서'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트윙클 뮤비에 나왔었던 정준영’ 이라는 제목으로 해당 뮤비 캡쳐 사진이 여러장 게재됐다.

정준영이 '슈스케4'에서 뛰어난 비주얼과 가창력으로 인기를 끌자 그의 과거 행적들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정준영은 이 뮤직비디오 속에서 태티서를 취재하려고 애쓰는 사진 기자들 중 한명으로 출연한다. 포토라인 밖에서 촬영에 열중하거나 태티서를 쫓아 계단을 뛰어내려가는 모습 등이 눈길을 끈다.

한편 정준영은 슈스케4에서 경쟁자인 로이킴과 함께 부른 '먼지가 되어'가 큰 반응을 얻으면서 일찌감치 우승 후보 중 한명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는 뛰어난 외모를 내세우며 '얼짱시대5' 등 케이블 방송에 출연했다는 사실이 밝혀지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네티즌의견 0개가 있습니다.
댓글쓰기

Today Click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루머앤진실

[키이스트] 054780키이스트 중국 투자건
키이스트는 14일 중국 기업의 지분인수 등 투자설에 대해 "투자 협상이 진행 중이나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