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상한가 10방은 시작일 뿐! 더 치고 올라갈 폭등임박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날아가 버릴까 봐 조마조마한 심정이다. 증권가의 상위1% 최고급정보망에 의하면, 거대큰손과 대주주가 극비리에 결탁하고 다음 주를 기점으로 초특급재료 노출을 저울질하고 있는 폭등 임박주를 긴급하게 제시한다.

이제 당신의 주식인생에도 마법 같은 순간이 찾아온 것이다. 종자돈 1천만원이 1~2주 만에 억대계좌로 둔갑하고 있는 일이 실제로 벌어지고 있다.
최근 필자가 천신만고의 노력을 기울인 끝에 추천한 코코(470%↑), 엔알디(300%↑), 보령메디앙스(260%↑), 혜인(100%↑)이 폭등했다. 필자를 믿고 전략대로 따라준 분들을 돈방석에 앉혀주고 순식간에 날아가 버린 것이다.

<'코코'를 보라! 2주만에 500%의 수익을 안겨 드렸다!>
상한가 10방은 시작일 뿐! 더 치고 올라갈 폭등임박주!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제 다 날아가 버리고 딱 1종목 남았다. 급등주 발굴 최고수인 필자의 정보력을 총동원하여 코코 500%↑ 급등을 능가할 천기누설 종목이 설 전에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이 4종목을 놓쳤다고 아쉬워할 필요가 전혀 없다.

몇 날 며칠을 기다려 완벽한 매수타이밍을 기다리고 있는 이 재료는 회사 주식담당자마저도 모르는 엄청난 1급 기밀의 재료인데, 이 재료가 노출되면 매수할 짬도 없이 그 자리에서 상한가로 직행하는 것은 물론 족히 2~3달은 폭등의 가속을 밟을 수 밖에 없는 大폭등주임을 미리 밝혀둔다.
따라서 지금까지 필자가 잡아준 급등 스타주는 모두 잊어도 좋다. 이 종목은 대주주의 묵인 하에 단기 5,000%↑ 시세를 날리는 거대세력들이 핸들링 하는 1급 재료주 이기 때문에, 벼락부자가 된다는 말을 쉽게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

장황하게 설명할 시간이 없다. 시간이 지체되면 지체될수록 매물이 말라서 얼마나 잡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 종목은 잡기만 하면 대박이기에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물량 사수에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

2011년 2월, 여의도 증권가는 바이오株로 인해 발칵 뒤집어진다. 왜냐하면 올해부터 블록버스터급 의약품 특허기간이 줄줄이 만료되는데 천하의 삼성이 이것을 가만히 놔둘 리 만무하다.

삼성은 이미 수년 전부터 이 프로젝트를 준비했는데, 비제약업체인 삼성이 이 판을 장악하기 위해서는 설비와 원천기술을 보유한 업체를 인수하는 길 밖에 없었다. 그래서 최근 의료기기 업체인 메디슨을 인수했고, 이제 임상진행을 위해 남은 건 원천기술을 확보한 기업을 M&A 하는 것이다.

그런데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거대 삼성이 그토록 갈망하는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자그만 벤처회사인 동사가 모조리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런데 증권사 보고서는 물론 여러분 조차 엉뚱한 종목을 상상하고 있다.

종목노출 우려로 자세히 언급할 수는 없지만, 동사는 100년 산업사에서 혁명적인 사건이라 극찬을 받는 신물질을 세계최초 개발하고 PCT(특허협력조약) 국제특허를 출원해 세계를 경악하게 만들고 있지만, 아직 시장에 알려지지 않아 초저평가 상태에 머물고 있는 저평가 대박주다.

어디 그 뿐인가! 의학계의 혁명이라 불리 우는 초특급프로젝트가 마무리되면서 증시역사상 유례를 찾아보기 힘든 초대형 수주가 임박했다. 여기에 따른 파장만 놓고 보더라도 주식시장을 열광의 도가니에 몰아 넣고도 충분한데, 더 이상 무슨 부연설명이 필요하겠는가!

첫째 망설이면 놓친다! 10년 만에 터지는 초대박주, 무조건 잡아야 한다!

따라서 이렇게 넋 놓고 있을 때가 아님을 본능적으로 느끼시길 바란다. 이룰 수 없는 꿈처럼 여겨졌던 신약개발에다 그야말로 大폭등의 모든 조건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으니, 작년 주식시장을 휩쓸며 29배 날아간 조선선재는 이야기 거리도 안 되는 초대박이 기대되는 종목이다.

필자의 명예를 걸고 분명하게 이야기 하지만, 이 기사를 보는 투자자들은 행운을 거머쥔 것으로 봐도 좋다. 당장 다음주초라도 재료를 터뜨리고 폭등하면, 2주만에 470%↑ 급등한 ‘코코’ 이상의 단기폭등이 무조건 나올 수 있는 자리라, 산전수전 다 겪은 필자조차도 한시도 챠트에서 눈을 뗄 수 없는 지경이다.

둘째 이 종목 상한가 30방 나오면 그때 팔아라!

이 종목은 말로만 듣던 대망의 폭등주로, 재료의 폭발력을 감안하면 조선선재 26연상은 물론 40연상의 리드코프 기록마저도 깰 무시무시한 종목으로, 엄청난 돈을 거머쥘 행운을 드디어 잡은 것이다.

이 종목을 얼마나 매수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것으로, 주식투자로 팔자를 고친다는 말을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그 동안 확신이 없어 필자의 대박 추천주 들을 놓친 경험이 있다면, 필자를 믿고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기 바란다. 이 종목 또 놓치고 만다면 아마 분해서 잠도 오지 않을 것이다.

상한가 10방은 시작일 뿐! 더 치고 올라갈 폭등임박주! 원본보기 아이콘

[Hot Issue 종목 게시판]
APS / 하나마이크론 / LB세미콘 / 세운메디칼 / 온미디어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국내이슈

  •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해외이슈

  •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PICK

  •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