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주식달인만 믿다가...‘큰일나겠네!’ 개미들 호들갑, 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타이밍의 신’으로 불리며 완벽한 적중률을 기록해 온 주식고수가 자신의 투자비책을 인터넷에 무료로 공개해 인생역전을 꿈꾸는 개미들에게 열띤 환호를 받고 있어 화제다.

최적의 타이밍을 통해 기적적인 수익률을 기록하며 각종 언론매체에서 주식분야의 최고수로 소개된 ‘행복배달’ 이종형씨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실의에 빠진 개미들을 위해 유망종목을 추천해주고 있는 그에게, 개인투자자들은 “이제는 이종형씨가 날짜를 바꾸어 말해도 믿겠다.”고 말할 정도로 신뢰가 대단했다.

이종형씨는 개인투자자들이 자주 실패하는 이유는 종목선택에 있는 것이 아니라 매매타이밍 선정에 오류가 있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실제 많은 개미투자자들이 크게 상승하는 종목을 매수하더라도 그동안 손실에 익숙해져 금방 물량을 빼앗기고, 머뭇거리다 크게 상승하는 시점에서 매수해 결국 큰 손실을 입게 된다고 설명했다.
때문에 성공투자에 가장 중요한 매매타이밍을 인터넷 무료카페 내 ‘실시간 장중리딩’(http://cafe.naver.com/ustock)을 통해 짚어주고 있다고 밝혔다.

‘실시간 장중리딩’은 실제 급등이 유력한 종목들을 실시간 분석하여 정확한 매매타이밍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제시하고 있어, 개미들 사이에서는 ‘완벽 적중률’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실제로 불과 1년 만에 10만 명이 넘는 추종자행렬이 생긴 것을 보면 그 인기와 신뢰를 확인할 수 있다.

자신도 맨주먹으로 시작했기에 봉사를 하며 얻는 성취감이 남다르다는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인생역전을 꿈꾸는 개미투자자들을 위해 인터넷을 통해 10년의 타이밍비책과 종목 발굴 노하우가 담긴 실시간 무료방송(http://ubestone.com/diagnosis/diagnosis.php)을 진행하고 있으니 성공투자를 꿈꾸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참고하길 바란다.” 고 당부했다.

개미투자자들의 100억 인생역전을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힘쓰겠다는 이종형씨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한화엔진 , 알앤엘바이오 , 현대건설 , 이브이첨단소재 , 솔고바이오 , 대성홀딩스 , 하나금융지주 , LG디스플레이 , 삼성전자 등의 종목들도 반드시 분석 자료를 통한 사전전략을 통해 최적의 타이밍을 잡아낸다면 반드시 주식투자에 성공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유베스트원 (http://www.ubestone.com)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