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소녀시대, 25일 타이틀곡 'Oh!' 음원 선공개

최종수정 2010.01.25 13:52 기사입력 2010.01.25 12:4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그룹 소녀시대가 25일 타이틀곡 'Oh!' 음원을 선 공개했다.

지난 23일 공개된 타이틀곡 'Oh!'의 티저 영상이 공개 1초 만에 해당 포털사이트를 다운시키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면서, 타이틀곡은 물론 2집 수록곡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되는 상황이다.

이번 정규 2집은 켄지(Kenzie), 이트라이브(E-TRIBE), 롤러코스터 멤버였던 지누(hitchhiker), 유영석, 황찬희, 조은희, 이재명 등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소녀시대의 데뷔곡 '다시 만난 세계'를 작곡한 켄지의 작품인 'Oh!'를 비롯해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를 작곡한 지누의 '쇼!쇼!쇼!(Show! Show! Show!)', 히트곡 '지(Gee)'를 탄생시킨 이트라이브의 '웃자'등 히트작곡가들의 대거 참여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이번 앨범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제시카와 티파니의 듀엣곡 '카라멜 커피'는 두 멤버만의 음색을 담았고, '화성인 바이러스'는 샤이니의 멤버 키(Key)가 특별 참여해 눈길을 끈다.
아울러 애절한 발라드 곡 '영원히 너와 꿈꾸고 싶다', 아름다운 선율이 인상적인 '별별별', 유영석의 섬세한 감수성이 담긴 '좋은 일만 생각하기',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일렉트로닉 댄스 곡 '무조건 해피엔딩' 등과 히트곡 '지', '소원을 말해봐'까지 12곡을 수록, 다양한 매력의 소녀시대를 만날 수 있다.

한편 오는 28일 발매되는 2집 앨범에는 소녀시대 멤버들의 사인과 메시지가 인쇄된 소녀시대 스페셜 포토카드도 추가로 포함돼 있어 팬들을 즐겁게 할 것으로 보인다.

윤태희 기자 th2002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