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븐일레븐 “'대파열라면' 인기…PB컵라면 증정행사”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세븐일레븐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PB 컵라면 ‘대파열라면’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1월 한 달간 자사 PB컵라면 전종(9종)에 대해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모델이 세븐일레븐의 PB 라면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코리아세븐]

모델이 세븐일레븐의 PB 라면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코리아세븐]

AD
원본보기 아이콘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은 오뚜기의 대표 매운 맛 라면 ‘열라면’을 콜라보한 제품이다. 대파와 매운맛의 조합으로 출시 후 인기 포털 컵라면 인기 검색어 6위에 오르는 등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실제 각종 블로그와 커뮤니티에 다수의 시식 후기가 올라오는 등 대중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에 따라 세븐일레븐의 다른 PB컵라면에 대한 고객 관심도도 높아졌다. 이달 기준 컵라면 전체 매출이 30% 성장한테 반해 PB컵라면 매출은 70%나 신장했다.

이에 맞춰 세븐일레븐은 11월 한 달간 PB컵라면에 대한 1+1, 2+1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품목은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을 비롯한 PB라면 9종이다. 대파라면을 비롯해 세븐세렉트 강릉교동반점짬뽕, 세븐셀렉트 수미네묵은지김치찌개라면 등 PB 7종에 대해서는 2+1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새로 출시한 흰 국물 라면인 세븐셀렉트 매콤뽀요면과 라면을 마라와 접목한 세븐셀렉트 호호마라탕면에 대해선 1+1행사를 진행한다


안종현 세븐일레븐 라면 MD는 “대파열라면의 성공은 인기라면 브랜드와의 콜라보와 함께 MZ세대의 대세 트렌드를 잘 파악해 접목했던 것이 주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트렌드에 더욱 주목하고 고객이 원하는 PB상품 개발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