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관악구 청룡동 푸르미르길 골목축제 개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0일 오후 4시부터 청룡길, 청룡1길 일대서 경품 증정, 버스킹 공연 행사



관악구 청룡동 푸르미르길 골목축제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10일 청룡동 푸르미르길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는 지난 3월 서울시의 ‘2023년 지역상권활성화 지원사업’에 푸르미르길이 선정되어 사업비 6100만원을 확보하고 상권 홍보, 상인 역량 강화 등 다양한 상권 활성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에 구는 상권 홍보를 위해 지역 주민과 상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지역 경제에 활기를 불어넣어 소상공인의 매출을 높이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청룡동 푸르미르길은 관악구 청룡길, 청룡1길 일대로 외식업, 서비스업, 도소매업 등 100여 개 점포가 밀집해 있는 관악구 10대 골목상권 중 한 곳이다.

이벤트는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운영하며 룰렛 돌리기, 영수증 이벤트 등을 운영해 경품과 골목상권 굿즈를 제공한다.


특히 관악구에서 청년 인구가 가장 많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 특성을 살려 인디 밴드의 버스킹 공연을 열고 젊은 층의 상권 유입을 유도한다.


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골목 상권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 발굴해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선정적 퍼포먼스 논란' 가수 화사 공연음란죄 무혐의 팬들이 트럭시위하고 지면광고까지…김호중에게 무슨 일이 재혼 전제 교제 중 만남 기피하면…돌싱남 "어장관리 중인가"

    #국내이슈

  • 뉴욕 센트럴파크 인기 잔디밭, 내년 4월까지 폐쇄 "내 아들 보여줘" 머스크와 세 자녀 낳은 가수, 친권 확인 소송 "여학생 60여명 '사지마비' 증세 나타나"…의문의 괴질 발병한 케냐

    #해외이슈

  • "탕!" 소리에 아수라장…한국인BJ 방송 중 우연히 담긴 태국 총기참사 조민 "성형 한 군데도 안 했다…정치엔 관심 없어" [포토] 추석, 설레는 고향길

    #포토PICK

  • '27인치 통합형 디스플레이'..제네시스 GV80, 실내 싹 바뀐다 인도 딜러가 뽑은 '만족도 1위' 국산차 브랜드는? 현대차 "안드로이드 오토·애플 카플레이, 무선으로 즐기세요"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한센병 환자들의 어머니 마가렛·마리안느 간호사 [뉴스속 용어]美 의회 뒤흔든 ‘프리덤 코커스’ [뉴스속 인물]美 역사상 처음으로 해임된 하원의장, 케빈 매카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