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마켓, 중소셀러 전용 팝업스토어 신설…"스타셀러 키운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e마케팅페어' 수상 업체 12곳 선정
매일 1개 업체 지정해 '집중 소개'

G마켓과 옥션이 국내 대표 온라인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중소셀러 전용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G마켓이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중소셀러 팝업스토어를 신설한다 [사진제공=G마켓]

G마켓이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중소셀러 팝업스토어를 신설한다 [사진제공=G마켓]

AD
원본보기 아이콘

팝업스토어는 중소셀러 브랜드와 제품이 추가로 노출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올해는 순천만수산, 설악자연농원, 쌀과자마을, 맥퀸뉴욕본사직영, 요소요소, 티창고, 푸름웰니스, 다이나톤, 호재에프에스, 식도락, 오즈하우스, 천사수산 등 12개 업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은 G마켓이 업계 최초로 이어가고 있는 중소셀러 온라인 박람회 'e-마케팅페어'의 지난해 수상 업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매일 1개 업체를 집중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링크를 통해 해당 업체의 미니샵으로 곧바로 이동해 다양한 주력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11일엔 맥퀸뉴욕본사직영의 대표 제품인 '유자 비타C 클리어 토너패드'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의 특가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코너도 빅스마일데이 '특가 탭'에 마련했다. 팝업스토어 지정 셀러의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방송 시간은 오전 10시이며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11일에는 디지털피아노를, 오는 12일에는 나주배를 소개한다.


G마켓 관계자는 "빅스마일데이 팝업스토어는 중소 판매고객의 제품 노출 기회를 늘리기 위해 선보인 코너"라며 "경쟁력 있는 우수한 제품을 엄선해 좋은 가격에 제안하는 만큼 많은 고객의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