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차박'과 '캠핑'이 대세…롯데마트·롯데온, '여름휴가 캠핑대전' 실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차박'과 '캠핑'이 대세…롯데마트·롯데온, '여름휴가 캠핑대전'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온이 올 여름휴가 대세로 떠오른 캠핑과 차박(여행할 때 차에서 자고 머무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름휴가 캠핑대전'을 실시한다.


롯데마트는 30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캠핑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휴대하고 싶은 상품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는 ‘룸바이홈 아이스박스(미니)’를 기존 판매가에서 1만원 할인된 1만9900원에, ‘룸바이홈 아이스박스(캐리어형)’을 3만 9900원에 선보인다. 같은 기간 ‘룸바이홈 투톤 캠핑매트’, ‘인디오 허그체어’와 ‘마운틴이큅먼트 라파스컴포트 체어’도 1+1 행사 등을 통해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에서도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휴가 캠핑대전'을 진행해 인기 캠핑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코베아 '3-WAY 올인원(M)'과 ‘패스트캠프 원터치자동텐트 오토4 클래식'을 판매가 대비 1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에어매트리스S 4인용’, ‘마추픽추 캠핑의자 롱 릴렉스 체어 1+1’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한편, 롯데마트가 6월1일부터 7월25일까지 전년 대비 캠핑용품 매출을 살펴본 결과 의자와 테이블 등을 포함한 ‘캠핑 퍼니처’가 103.7%, 침낭, 매트리스 등을 포함한 ‘캠핑 침구’가 37.6%, ‘텐트’가 55.4%, ‘캠핑취사’가 75.5% 신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 무더운 여름 캠핑 필수품인 ‘아이스박스·보냉백’도 전년대비 3.4% 신장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국내이슈

  •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해외이슈

  •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