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8일은 세계 여성의 날…CJ올리브영, '포 우먼' 캠페인 전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8일은 세계 여성의 날…CJ올리브영, '포 우먼' 캠페인 전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CJ올리브영이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여성 고객들의 관심을 반영한 새 캠페인을 펼친다.


CJ올리브영은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을 위한 ‘포 우먼’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이날 밝혔다. 건강한 Y존 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여성용품의 체험 기회를 확대한다는 취지다.

여성용품 시장은 해마다 급성장하는 추세다. 실제로 CJ올리브영이 지난 2016년부터 2019년까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여성용품 매출이 3년 전인 2016년과 비교해 무려 140% 증가했다. 상품군으로 살펴보면 생리대는 같은 기간 153%, 청결제는 113% 신장했다.


특히 유기농 생리대 시장이 커졌다. 이는 2017년 생리대 유해물질 파동 이후 성분과 소재를 꼼꼼히 살피는 소비자가 많아졌기 때문이다. 또한 여성청결제 사용에 대한 인식이 확대되고 티슈, 미스트 등 종류도 다양해지면서 관련 시장도 약진하고 있다. CJ올리브영은 2030대 여성의 니즈에 따라 취급 상품 수를 2016년 대비 2019년 2배가량 확대했다.


CJ올리브영은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두 가지 테마의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올리브영의 대표 인기 제품인 ‘아로마티카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두 번째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유기농 생리대와 여성청결제 등 다양한 여성용품을 최대 30% 추가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스마일 파우치 키트’와 '올바른 Y존 관리법'을 알리는 콘텐츠도 기획했다. ‘스마일 파우치 키트’는 생리대를 보관하는 휴대용 파우치와 유기농 생리대 6종으로 구성됐다. 13일부터 생리대 1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한다. 9일부터 올리브영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건강한 Y존케어 관리 Q&A’를 주제로 고객과 소통하고, 추첨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해마다 특별한 캠페인을 선보여왔으며, 올해는 ‘건강한 여성용품 시장 확대’에 주안점을 뒀다” 며 “올리브영은 앞으로도 건강한 여성용품을 만날 수 있는 대표 구매 채널로 확고히 자리매김하며 관련 시장 성장을 주도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