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공현주, 10년 친구였던 남편과 결혼…"사랑의 타이밍, 놓친적 있어"

최종수정 2019.06.17 15:56 기사입력 2019.06.17 15:56

댓글쓰기

사진=MBC every1 ‘비디오스타’ 화면 캡처

사진=MBC every1 ‘비디오스타’ 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이지은 인턴기자] 배우 공현주가 남편과의 연애스토리를 공개했다.


11일 방송된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는 공현주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공현주는 10년간 알고 지냈던 이성 친구와 결혼하기로 마음먹게 된 계기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10년 친구인 남편이 다른 친구들을 소개해줘 사랑의 타이밍 놓치기도 했다"며 “계속 어긋났지만 서로 선은 지켜왔다. 그런데 어느날 내게 호감을 보인 다른 분에 대해 ‘너 걔 만나지마’라고 하더라. 그 말을 듣는데 느낌표가 딱 떠오르고 심장이 뛰더라”고 고백했다.


공현주는 “이런 말은 책임감이 따르는 말이지 않냐”며 “‘왜 그렇게 이야기하지’ 싶었는데 그전부터 나를 많이 챙겨주고 호감을 표현했는데 내가 몰랐던 것”이라고 털어놨다.

또한 공현주는 “결혼 이후 아직 혼인 신고를 하지 않았다”며 “최근 드라마 내용이 미스터리한 결혼 생활을 하는 이야기다. 그래서 혼인 신고를 좀 더 신중하게 해야겠구나 싶었다. 농담 반 진담 반으로 그런 생각을 하게 됐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지은 인턴기자 kurohitomi042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