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네스 팝업스토어 오픈 및 전용잔이 포함된 한정판 패키지 선봬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흑맥주 기네스를 판매하는 디아지오코리아가 기네스 광고모델로 김영하 작가와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을 발탁했다고 31일 밝혔다.
기네스는 최근 알쓸신잡, 문제적 남자 등 일상적인 대화 속에 다방면의 지식을 공유하는 이른바 ‘탐독형 예능’이 새롭게 떠오르는 트렌드에 주목해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모르고 마셔도 좋지만, 알고 마시면 더 맛있는’ 기네스의 과학을 알기 쉽게 풀어나갈 계획이다.
기네스 관계자는 “올 여름 기네스가 전개할 김 작가, 모델 배정남과의 컬래버레이션 활동은 시원한 물놀이나 신나는 음악과 함께하는 전형적인 여름 행사들과는 다른 행보"라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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